본문 바로가기
사진생활/여행

[이스라엘 출장] 이스라엘 가는 비행기 창밖 풍경과 북두칠성

by KODOS 2010. 11. 23.
12시간이 걸리는 이스라엘 출장을 가면서 영화 보면서 시간을 떼우는 것도 고역이었다. 자연스럽게 자주 창밖을 보게 되었는데 시시각각 변화하는 풍경이 환상적이었다. 구름바다를 지나는가 하면 중국 상공을 지날 때는 엄청난 산들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는 모습도 멋졌고 해가 지고 나서는 밤하늘에 별들이 보석 처럼 하늘에 박혀 있었다. 혹시라도 아는 별자리가 있는지 자세히 들여다보니 북두칠성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였다. 너무나도 환상적인 풍경이라 화질은 별로 좋지 않았지만 ISO를 3200~6400까지 올려서 한 번 담아봤다.
그렇게 사진놀이와 영화보기를 번갈아 하면서 12시간이라는 길고 긴 비행을 마치고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도착할 수 있었다.

내가 타고 갈 비행기가 계류장으로 들어오고 있다.




구름바다 위를 날아가고 있는 중



중국 상공에서 바라본 지상의 산들...



어느 덧 해는 저물어 가고...


하늘의 별들...


북두칠성의 모습이 선명하게 보인다.



비행기 창밖의 북두칠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