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 및 기고

서울 오감대결 사진, 동영상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다!

by KODOS 2010. 4. 2.
서울시에서 주최한 '서울 오감대결 사진, 동영상 공모전'에서 뜻밖의 장려상을 수상했다.
예전에 찍어뒀던 사진들 중에서 보기에 좋아 보이는 것들 몇 개를 골라 응모를 했는데 어제 오후 수상 선정 되었으니 원본과 관련 서류들을 보내달라는 전화를 받았다. 응모한 것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뜻밖의 전화에 기분이 너무 좋았다.
어떤 사진이 수상했는지 궁금했었는데 담당자분의 설명을 들어 보니 지난 2월 한 겨울에 살이 찢어지는 듯한 강바람을 맞으면서 동작대교에서 찍었던 전망대의 야경 사진이었다.(2010/02/04 - [사진생활/야경] - 동작대교 구름카페 전망대에서 본 야경)
 역시 고생한 보람이 있었다.
오늘 홈페이지(http://wow.seoul.go.kr)에 들어가 보니 공지사항에 수상작 발표가 있었다. 최우수나 우수상을 수상하지 못해 약간 아쉬웠지만 장려상이라도 수상하니 나름 뿌듯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모전에 응모를 해봐야겠다.

공모전 안내 페이지


공모전 수상작 발표


공모전 수상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