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개봉기/잡동사니

Beelink GT-King 안드로이드 TV 박스 리뷰

by KODOS 2024. 3. 10.

1. 소개

Beelink GT-King Android TV Box는 스트리밍과 미디어 세계에서 눈에 띄는 장치이다. 출시된지 꽤 되었지만 준수한 성능과 안정성으로 가정에서 미디어 허브의 용도로 사용함에 있어서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보여준다. 아래와 같이 세부 사항을 좀 더 살펴보자:


2. 강력한 하드웨어

CPU: GT-King은 Amlogic S922X Hexa-Core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원활한 작동을 위한 탁월한 처리 능력을 제공.
GPU: 말리 G52-MP6 GPU는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며 게임 및 고해상도 비디오 재생에 이상적.
RAM: 4GB LPDDR4 RAM은 멀티태스킹을 위한 충분한 메모리와 원활한 앱 성능을 제공.
스토리지: 64GB eMMC 스토리지로 좋아하는 앱, 게임 및 미디어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 제공.

 

3. 안드로이드 9.0 파이 OS

현재 버전에 비해서는 다소 낮아 보이지만 Android 9.0 Pie에서 실행되는 GT-King은 친숙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Google Play Store의 다양한 앱을 지원하여 무한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보장한다.

 

4. 4K HDR 디스플레이

4K HDR 지원으로 선명한 디스플레이 지원. 영화, TV 쇼 또는 게임을 시청하던 간에 GT-King은 생생한 색상과 선명한 디테일을 화면에 전달이 가능하다.

 

5. 연결 옵션

듀얼 밴드 와이파이 6: 2.4GHz 및 5GHz 대역 모두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Wi-Fi 6 무선 연결을 즐길 수 있다.
기가비트 이더넷: 유선 연결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GT-King은 초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를 위한 기가비트 이더넷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4.1: 키보드, 마우스, 게임 컨트롤러와 같은 무선 주변기기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6. 설계 및 제작 품질

GT-King은 매끄럽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모든 엔터테인먼트 설정에 스타일리시하게 추가됩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TV 근처에 쉽게 배치할 수 있어 거실 장식에 매끄럽게 혼합됩니다.

 

7. 다재다능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서비스에서 좋아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고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게임: 부드러운 성능과 반응형 컨트롤로 방대한 안드로이드 게임 라이브러리를 즐길 수 있다.
KODI 지원: GT-King은 KODI와 호환되므로 미디어 컬렉션을 쉽게 구성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다.

8. 결론

결론적으로, Beelink GT-King Android TV Box는 강력한 하드웨어, 끊김 없는 성능, 다용도 엔터테인먼트 옵션으로 인상적인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여러분이 영화광이든, 게이머이든, 단순히 TV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기를 원하든, GT-King은 모든 분야에서 충분한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