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게티이미지(Getty Images) 12월분 라이센스 판매대금 지급 받다!

by KODOS 2011. 3. 3.
게티이미지(Getty Images)에 등록한 사진의 라이센스 판매대금을 작년에 이미 한 차례 지급 받았었는데(2010/12/29 - [잡담] - 게티이미지(Getty Images)에서 페이팔을 통해 로열티를 지급받다!) 이번엔 작년 12월분에 대한 판매대금을 지급 받았다.
판매내역을 보니 아무래도 12월이라 엽서나 달력 등을 만드는 곳에서 많이 구매를 한 것 같은데 나의 게티이미지 판매 역사상 가장 큰 금액인 $137.10 이 나의 몫이었다. 판매 내역의 확인 판매된 달의 익월 20일 이후이고 판매대금의 입금은 판매내역 확인 시점의 익월 25일 정도이니 근 두달 만에 판매대금이 손에 들어오는 구조이다.
어쨌던 와이프의 생일에 맞춰서 돈이 들어온 덕분에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돈으로 생일 선물을 줄 수 있어서 목에 힘 좀 줄 수 있었다.

지난 번 입금 되었던 금액에 12월분이 추가되어 제법 큰 돈이 되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