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생활/여행

[NEX-5] 가평눈썰매장 나들이

by KODOS 2011. 1. 17.
몇 주전 가족과 함께 가평의 눈썰매장으로 나들이를 다녀왔다. 눈썰매장에는 초보자용과 일반용의 2개의 슬로프가 있었는데 작은아들을 데리고 타야 하는 관계로 초보용에서 썰매를 탔다. 썰매장에는 식당과 간이매점이 있었는데 워낙 사람이 많다 보니 정신이 없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썰매를 타다가 잠시 몸을 녹이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제대로 앉아서 쉴 수가 없었다.
새로 지른 컴팩트한 소니 NEX-5를 가지고 간 덕분에 내가 작은아들을 데리고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장면을 와이프가 손쉽게 찍을 수 있었다. 아마도 DSLR을 가져갔다면 한장도 못 찍고 왔을지도 모른다...
원래 계획은 눈썰매장에서 하루종일 놀다오는 것이었는데 몇 번 타러 오르락내리락 하다보니 힘도 들고 눈도 많이 내리기 시작해서 몇 번 타지 않고 일찍 돌아오게 되었다.
돌아오는 길에는 서울여대 바로 옆에 있는 소라분식에 들려서 라면, 라볶이, 오무라이스로 점심을 먹으며 추위에 언 몸을 녹였다.

작은아들과 썰매를 타고 선두에서 달리고 있는 모습


완전무장한 둘째녀석


큰녀석의 눈초리가 웃기다


형과 아우



눈발 날리는 썰매장






먹음직스러운 라볶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