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7

Bing 검색 메인페이지에 내가 찍은 단양의 야경사진이 실리다! 몇달 전, 500px(www.500px.com)라는 사진전문사이트에서 Bing 검색 메인페이지를 위한 사진응모가 있었는데 응모한 여러 장의 사진 중에서 양백산 정상에서 단양군의 야경을 담은 사진이 선택되었다. 처리시간도 오래 걸리고 해서 그 이후에는 잊고 지내고 있었는데 외국의 팬들이 보내준 메일을 보고 5월30일자 검색 페이지 메인사진으로 올라온 것을 알게 되었다.이럴 때 마다 사진을 찍는 보람을 더 느끼게 된다. 아래는 Bing 메인페이지와 작가소개 화면캡처이다. 2014. 5. 31.
안성목장의 일출 지난 번 날씨 때문에 담지 못한 일출에 대한 미련 때문에 다시 찾아간 안성목장. 이번에는 다른 장소에서 일출을 기다리며 라면까지 끓여먹으면서 끌별궤적까지 같이 담았다. 일출은 그런대로 만족스러웠지만 안개가 빠진 일출은 무언가 빠진 듯한 느낌이었다. 내년을 다시 기약하는 수 밖에... 2014. 5. 25.
선이 아름다운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야경에 이어 선이 아름다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여러가지 모습들... 영화 'Men In Black' 이 떠오르는 한 장면 2014. 5. 23.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야경 요즘 사진 찍는 사람들의 인기 출사지 중의 한 곳인 동대문디자안플라자에 다녀왔다. 낮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선을 살린 건축미를 담으며 시간을 보내다가 해지기 1시간전부터 근처 건물 커피숍의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기다렸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삼각대로 자리잡는 전쟁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를 못 잡을 뻔했다.워낙 화각이 제한된 곳이라 얼른 찍고 내려가서 다시 조명이 들어온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담으며 돌아다니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 있었다. 몇번을 와도 이곳저곳 담을 곳이 많은 곳이어서 앞으로 수차례 와봐야 할 것 같다. 2014. 5. 22.
천상의 화원, 황매산에서 맞이한 일출 얼마전 황매산 철쭉에 관련된 많은 사진을 접하고 나서 계속 머리 속에 아른거린 나머지 큰 맘 먹고 멀리 합천까지 새벽공기 마시며 다녀왔다. 연휴 첫날이었던 근로자의 날에 다녀왔는데 그 당시에는 아직 철쭉이 제대로 만개하지 않아 많은 아쉬움이 남았지만 대신에 엄청난 운해를 담아 올 수 있었다. 내년에 다시 꼭 가보리라 다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올라왔다. 2014. 5. 15.
식장산에서 내려다본 대전 대전 출장을 마치고 부리나케 찾아간 식장산. 예전에 이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항상 낮에는 날씨가 좋다가 올라오기만 하면 날씨가 급변을 해서 아직까지 제대로된 사진을 담을 수가 없었다. 다음에 또 찾게 될지... 2014. 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