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엑스트윈(X-TWIN) 클래식 비행기

Posted by KODOS
2009.10.04 12:35 동영상
집에서 게임이나 TV에만 몰두하는 큰아들의 바깥 놀이 활성화를 위해 사준 엑스트윈 클래식 무선조종 비행기. 아카데미과학에서 수입하는 Silverit社의 제품이다. 정말 단순하게 잘 만들어지고 떨어져도 크게 부서질 염려 없게 스티로폼 재질로 되어 있다. 추석을 맞아 성묘하러 갔다가 잔디밭에서 아들과 신나게 날리고 왔다.
아래 사진이 무선조종기와 본체인데 장식용 전면 프로펠러가 떨어져서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다. 실제 프로펠러는 날개 양쪽에 달려있다. 앞쪽 프로펠러가 떨어지면서 앞쪽 무게가 가벼워져서 그런지 비행 중에 너울 처럼 출렁거리면서 비행할 경우가 있었는데 프로펠러를 다시 본드로 붙여줘야겠다.
조종도 쉬운 편이어서 초등학생 정도면 무난히 가지고 놀 수 있다. 본인도 시험비행을 해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우리 어릴 때 비하면 요새는 재미있고 좋은 장난감들이 너무 많은 것 같다. 그런데도 집에서 게임이나 TV 시청에 빠져있는 아이들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다.
다음에는 엑스트윈 프로를 한대 더 구매해서 아들하고 같이 날려 봐야겠다.

신나게 놀고 충전 중인 엑스트윈 클래식



아래는 우리 큰아들이 조종하고 있는 실제 비행 동영상이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김성태
    • 2009.10.04 14:11
    재미있었겠네.. 난 출산이 오늘 내일해서 아가나오면 엄마랑 같이가려고..
    • 어 내가 가지고 놀아도 너무 재미있어..:)
      10월에는 민수 중간고사라 가기 힘들 것 같아서 먼저 갔다 왔다. 넌 나중에 어머니 모시고 다녀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