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터치 기능 탑재한 8인치 디지털 액자 출시

Posted by KODOS
2008. 12. 23. 08:59 스크랩
트랜센드, 터치 기능 탑재한 8인치 디지털 액자 출시
2008-12-19 | 정효진 기자
트랜센드(http://www.transcend.co.kr)는19일,새로운디지털액자인트랜센드PF810제품을출시했다.이제품에는우아한인조다이아몬드를상감으로박아넣고광택블랙으로마감처리했으며직관적인LED화면...

트랜센드(http://www.transcend.co.kr)는 19일, 새로운 디지털 액자인 트랜센드 PF810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우아한 인조 다이아몬드를 상감으로 박아 넣고 광택 블랙으로 마감처리했으며 직관적인 LED 화면의 터치 기능을 탑재하여 어떠한 가정이나 사무실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8인치 800*600(4:3) 화소의 TFT LCD 패널을 채택하고 2GB의 플래시 메모리를 기본으로 내장하여 추가 메모리 카드가 없어도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사진들을 경이로울 정도로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트랜센드의 PF810은 범용적인 디지털 카메라 파일 포맷인 JPG와 BMP 포맷을 지원하며 사용자들은 사진을 한번에 한장씩 보거나, 슬라이드쇼, 편리하게 구성된 썸네일 방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을 볼 수 있다.


또한 AOS(Automatic Orientation Sensor)를 채용하여 최적의 감상이 가능하도록 이미지의 위치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스플레이 성능 향상을 위해 PF810은 내추러톤(Naturatone) 인텔리전트 스킨 컬러 프로세싱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컬러 모드를 내장하여 각 이미지의 구조를 분석하여 표현되는 색을 보다 자연스럽고 생명력있게 보일 수 있도록 하였다.

PF810은 단순히 사진만 보여주는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제작개념에서부터 진정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를 표방하여 동영상을 완벽하게 볼 수 있는 기능을 내장하였다. 이외에도 모든 기능을 탑재한 MP3 플레이어와 FM 라디오를 내장하여 사진을 보는 중에도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MP3곡이나 라디오 방송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상단부에 USB 커넥더를 부착하여 플러그인 USB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USB 드라이브가 연결되면 PF810이 자동으로 이를 감지하여 드라이브에 담겨진 모든 음악과 사진, 동영상을 플레이한다.

이 밖에도 알람시계, 라디오 그리고 우아한 스타일의 전자캘린더 등의 부가 기능을 추가하여 PF810은 단순히 사진을 보여주는 액자로서뿐 아니라 현대적인 가정과 사무실에서 완벽한 패션제품이 되기에 충분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