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생활/기타

세계자전거박람회 2010 경기도에 다녀오다...

by KODOS 2010. 10. 25.
지난 금요일 업무 때문에 파주에 갔다가 사무실로 돌아가는 길에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하는 '세계자전거박람회 2010 경기도' 행사에 잠시 들려서 멋진 오프닝 행사도 보고, 자전거 구경도 하고, 자전거 묘기까지 관람하고 왔다.
자전거 전시 부스에는 수 많은 회사의 자전거가 전시되어 있었고 가격도 정말 천차만별이었다. 견물생심이라고 가서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보니 엄청난 충동이 몰려왔다. 그렇게 전시장을 이리저리 다니면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요란한 음악 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무슨 구경거리 생긴 것 같아 얼른 소리가 나는 방향을 찾아가 보니 자전거 관련 패션쇼를 하고 있었다. 일반 패션쇼도 본 적이 없는데 자전거 패션쇼를 보니 워킹이라던지 소품으로 자전거도 타고 나오고 하는게 재미있었다. 패션쇼장의 관람석에 유난히 초록색 점퍼를 입은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어 자세히 보니 김문수 경기도지사도 와서 관람 중이었다.
전시회 중에 제일 재미있었던 행사는 단연코 자전거 묘기였다. 조그마한 자전거를 타고 인간장애물도 넘고 각종 묘기는 물론 자전거를 타고 날다 싶이 했다. 그렇게 열심히 사진을 찍으면서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많이 지체되어 얼른 마무리를 하고 자리를 떠났다.
사진이 많은 관계로 스크롤의 압박이 있습니다..

가을이 찾아온 킨텍스 앞의 풍경


오프닝 행사 중인 예쁜 언니들





열심히 촬영 중이신 이름 모를 사진사




하늘에서도 축하 공연이...





전시장 내부의 모습














자전거 패션쇼


전시장을 찾은 김문수 경기도지사






세계자전거박람회의 하일라이트인 자전거 묘기













어른 2명과 유치원생 3명을 포함한 5명의 인간장애물을 통과 중


마지막의 하일라이트...


댓글